→ 소비자가 인식하는 본인의 피부 타입은 어떠하며, 고민하고 있는 피부 문제는 무엇인가?
→ 이상적으로 추구하는 피부 상태와 이를 위해 어떻게 피부를 관리하고 있는가?
→ 셀프 홈케어 및 전문 시술의 경험 정도는 어떠하며, 누가 어떤 목적으로 이용하고 있는가?
→ 외모 관리를 위한 지출 수준 및 카테고리별 지출 비중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가?
→ 노화를 인식하는 시기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관리하는 시기는 언제부터 인가?
→ 안티에이징 제품에서 기대하는 기능/효과는 무엇이며, 카테고리 별 기대 수준의 차이는 어떠한가?
→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하며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사용하는 제품별로 기대하는 안티에이징 효과는 어떻게 다른가?
→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로서 가장 선호하고 관심을 보이는 대표 브랜드는 무엇인가?
→ 기초 화장품 이용 제품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 아침/저녁으로 이용하는 행태는 어떠하며, 어떤 제품을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가?
→ 기초 화장품 브랜드 및 제품에서 충족되어야 하는 요소는 무엇인가?
→ 기초 화장품에 대한 정보는 어디에서 탐색하며, 필요로 하는 정보는 무엇인가?
→ 기초 화장품은 어떤 채널에서 쇼핑하고 구매하는가?
→ 기초 화장품 브랜드로서 관심을 가지고 선호되는 대표 브랜드는 무엇인가?
→ 클렌징 이용 행태 및 이용하는 제품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 페이셜 팩 이용 행태 및 이용하는 제품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 자외선 차단제 이용 행태 및 이용하는 제품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가?
→ 페이스 메이크업과 컬러 메이크업은 누가 얼마나 자주 하는가?
→ 베이스 색조 화장품의 이용 행태는 어떠하며, 어떤 제품을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가?
→ 포인트 색조 화장품의 이용 행태는 어떠하며, 어떤 제품을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가?
→ 베이스 색조 화장품 브랜드/제품 선택 시 소비자가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인은 무엇인가?
→ 포인트 색조 화장품 브랜드/제품을 소비자가 선택하기 위해서 충족해야 되는 요인은?
→ 색조 화장품에 대한 정보 탐색 시 필요로 하는 정보는 무엇인가?
→ 시장 내 베이스 색조 화장품에서 관심 갖고 선호되는 대표 브랜드는 무엇인가?
→ 시장 내 포인트 색조 화장품에서 관심 갖고 선호되는 대표 브랜드는 무엇인가?
→ 2020년 여성들의 마스크 착용 행태는 어떠했으며, 누가 얼마나 어떤 피부 증상을 경험하고 있는가?
→ COVID-19 이후 전반적인 뷰티 관리 행태는 어떻게 변화하였는가?
→ 화장품 카테고리별 지출은 얼마나 변화했으며, 변화 방향/원인은?
→ 기초 화장품 사용 행태는 어떤 변화가 있었으며, 세대별로 어떻게 다르게 나타나는가?
→ 메이크업 사용 행태는 어떤 변화가 있었으며, 세대별로 어떻게 다르게 나타나는가?
→ 마스크 피부 트러블 강도에 따라 기초 화장품에 대한 고려 요인 및 사용 행태는 어떤 차이가 발생하는가?
→ 마스크 피부 트러블 강도에 따라 색조 화장품에 대한 고려 요인 및 사용 행태는 어떤 차이가 발생하는가?
→ 마스크 피부 트러블 강도에 따른 더마 화장품에 대한 고려 요인 및 사용 행태는 어떤 차이가 발생하는가?
→ COVID-19 종식 후 예상하는 이용 채널의 방향은 무엇인가?
→ 한국 여성은 자신의 피부 민감도를 어떻게 인식하며, 어떤 증상을 겪고 있는가?
→ 민감한 피부를 대처하는 방안은 무엇이며, 어떤 컨셉/ 특징의 화장품을 사용하는가?
→ 소비자가 인식하는 더마 화장품의 특징은 무엇인가?
→ 더마 화장품 사용 경험은 어느 정도이며, 누가 사용하고 있는가?
→ 더마 화장품에 기대하는 요인은 무엇인가?
→ 더마 화장품 브랜드 및 제품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 충족되어야 하는 요소는 무엇인가?
→ 더마 화장품은 어느 채널에서 구입하는가?
→ 시장 내 더마 화장품 브랜드로서 관심과 선호가 형성된 대표 브랜드는?
→ 향후 더마 시장은 누구를 대상으로 어떤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는가?
→ 헤어 관련 어떤 문제를 겪고 있으며, 주요 고민은 무엇인가?
→ 헤어숍은 얼마나 자주 방문하며, 셀프 케어는 어떤 방식으로 하고 있는가?
→ 염색을 얼마나 자주 하며, 누가 어떤 방식으로 염색을 하는가?
→ 이용하고 있는 헤어 제품의 종류는 무엇인가?
→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헤어 관련 브랜드는 무엇이며, 카테고리별 리딩 브랜드는 무엇인가?
→ 헤어 브랜드 및 제품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 충족되어야 하는 요소는 무엇인가?
→ 헤어 제품의 구입 채널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가?
→ 바디 관련 어떤 문제를 겪고 있으며, 주요 고민은 무엇인가?
→ 셀프 케어는 누가, 어떤 방식으로 하고 있는가?
→ 보습제 사용률은 어떠하며, 이용하고 있는 바디 제품의 종류는 무엇인가?
→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바디 관련 브랜드는 무엇이며, 카테고리별 리딩 브랜드는 무엇인가?
→ 바디 브랜드 및 제품이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서 충족되어야 하는 요소는 무엇인가?
→ 헤어 제품의 구입 채널은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