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xt Lab

디지털 광고집행의 효율성 최적화 솔루션

Context Lab은 디지털 광고 관련 의사결정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디지털 광고/콘텐츠의 브랜드 지표 기여도를 확인하고 최적의 광고집행을 위한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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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experience

실시간 고객경험 관리 프로그램

칸타코리아가 새로운 테크놀로지가 제공하는 데이터의 실제 활용에 초점을 맞춘 전사적인 CX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실시간 고객 피드백 확보 프로그램은 고객중심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여섯 개의 조직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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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Qual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극복한 인터랙티브 온라인 FGD

전통적인 면대면 방식의 정성 조사에 머무를 수 없는 오늘날의 상황에서, 칸타는 온라인 정성 솔루션에 대한 탄탄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기업이 당면한 과제를 해결하고 상황을 탐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온라인 공간에서의 역동적인 인터랙션을 통해 의미있 는 소비자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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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listic Brand Guidance

브랜드 성장을 위한 빠른 의사결정 지원플랫폼

칸타의 홀리스틱 브랜드 가이던스는 브랜드에 대한 의사결정 방식을 혁신합니다. 빠른 변화 속에서 강력한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더 나은, 더 빠른 의사결정을 비용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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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place

칸타 솔루션이 탑재된 자동화된 마켓리서치플랫폼

칸타 마켓플레이스는 기업의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해서 만들어진, 자동화된 마켓리서치 플랫폼입니다. 광고, 브랜드, 신제품 개발, 미디어플래닝 등 다양한 영역을 서비스하며, 글로벌 선두기업들에 의해 수십년간 검증된 칸타 솔루션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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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data intelligence

소셜 데이터 인텔리전스

칸타코리아는 소셜 데이터 분석에 고급 통계 분석을 적용하여 보다 폭넓은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국가 분석 경험을 쌓은 칸타 전문가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 산업팀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풍부한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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