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eactions
칸타의미디어 리액션2020’ 미디어 채널 브랜드에 관해 소비자와 마케터를 대상으로 최초 진행한 글로벌 에쿼티 평가 연구입니다.
연구는 세계 4,000 이상의 소비자와 700 이상의 수석 마케팅 전문가들의 반응을 포착하며, 다양한 환경에서 광고에 대한 잠재
고객들의 태도를 측정하는 전반적인광고 에쿼티항목과 더불어 다양한 플랫폼이 광고 브랜드에 미칠 있는 영향을 광고주들이 이해하는
도움이 상세 진단을 제공합니다. 또한,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상위 실적을 내고 있는 미디어 브랜드와 채널의 순위를 공개합니다.
미디어 리액션 2020’에서 다루는 핵심 질문
소비자가 선호하는 미디어 채널과 플랫폼은 무엇이며 이유는 무엇일까요?
우리는 지금 신뢰할 있는 미디어 환경에 투자하고 있는 걸까요?
다양한 환경에서 기대할 있는 후광 효과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미디어 브랜드마다 성격과 특성이 어떻게 다른가요?
칸타에서는 소비자 마케터들과 함께 그들의 미디어 경험과 인식에 대한 이야기를 수년간 해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AdReaction Getting Media Right 연구를 결합하여 다양한 채널과 미디어 컨텍스트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과 태도를 깊이 있게
탐구했습니다. ‘미디어 리액션 2020’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연결된 칸타 글로벌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하실 있습니다.
>
* 보고서는 원문인 영문으로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