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Pulse

Expert’s Column

대화형 AI – 챗봇으로 소비자 마음 이해하기

칸타는 대화형 챗봇(Conversational AI)을 탐색적인 소비자 조사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친근한 페르소나로 구현된 챗봇과 대화하는 그 순간, 해당 카테고리를 경험하고 있는 사람들의 현재 혹은 새로운 습관과 행동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대화에 담겨 있는 매력적인 투영기술(projection techniques)로 사람들의 세계를 들여다볼 수 있는 또 다른 창을 열어 보시기 바랍니다.

Expert’s Column

팬데믹을 견디는 부모와 돌봄인들의 이야기

‘부모와 돌봄인들을 이해하기’(Connecting with Parents and Caregivers) 리포트에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인도, 싱가포르, 중국, 브라질의 부모 5,865명이 느낀 팬데믹의 영향에 대한 최신 온라인 설문 결과를 알아보십시오. 미국, 영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의 1차 의료기관 및 소아과 의사 1,249명 설문 결과도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Expert’s Column

‘브랜드 목적 전달’과 ‘광고 효과 달성’
: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법

고귀한 ‘브랜드목적’을 설정하고 실천하더라도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없이는 소비자가 이를 알게 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진심이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목적’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효과적인 광고를 구성하는 전술과 실행방법을 조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