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Pulse

Latest Global Update

위기에도 ROI 성과 내는 마케팅 투자 관리법

칸타가 유니레버와 함께 팬데믹 시기의 마케팅 ROI 투자 관리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했습니다. 두 회사가 그동안 글로벌 마케팅 투자관리 프레임워크를 진화시켜온 과정과 최근 코로나19 상황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소개합니다

Kantar Syndicate

성장하는 브랜드가 코로나19를 나는 법

칸타의 ‘글로벌 비즈니스 콤파스’ 연구결과는 예년과 비교할 수 없는 혼돈 속에서 브랜드 전략을 수집하고 집행해야 하는 이 시대의 CMO들에게 마케팅 지형의 거시적인 변화를 브리핑하고 세계 마케터들의 시각과 계획을 종합적으로 보여드립니다.

Expert’s Column

Agile Intelligence로 브랜드의 성장을 주도하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더 빠른 속도로 반응하고 대응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현재 기업들의 상황입니다. 칸타는 이러한 상황에서 더욱 빠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주도하기 위한 방법으로 세 가지 단계를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