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Pulse

Expert’s Column

COVID-19 이후의 커머스 마케팅

COVID-19로 인해 쇼퍼들이 자유롭게 브랜드와 소통하던 공간은 이제 새로운 ‘룰’에 의해 지배되고 있습니다. 칸타에서는 COVID-19 이후 브랜드 성장을 위한 커머스 인사이트 영역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단기적 실행안 방향 수정과 장기적 전략 방향 수정 및 보완에 대한 틀을 제시합니다.

Expert’s Column

불투명한 시기에서 광고 예산 결정의 고려사항

요즘 같은 COVID 상황의 경우, 기업에서 대부분 가장 먼저 영향을 받는 것이 마케팅 예산의 가장 큰 비중인 광고 예산입니다. 불가피하게 TV 광고를 중단할 수밖에 없는 경우 이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칸타의 크로스 미디어, 브랜드 추적조사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예산축소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 변화 추이를 살펴봤습니다.

Latest Global Update

2019 미래 모빌리티 (Mobility Futures)

칸타의 ‘미래 모빌리티’ 연구보고서는 세계 5대륙 31개 대도시, 2만 명 이상의 도시 거주자 인터뷰를 기반으로 미래 모빌리티 행동을 예측합니다. 칸타는 ‘인간'을 미래 모빌리티 연구의 중심에 둠으로써 각 도시만의 고유한 생태계적, 경제, 정치, 사회 문화 및 기술적 맥락을 반영하여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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