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Pulse

Expert’s Column

Agile Intelligence로 브랜드의 성장을 주도하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더 빠른 속도로 반응하고 대응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현재 기업들의 상황입니다. 칸타는 이러한 상황에서 더욱 빠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주도하기 위한 방법으로 세 가지 단계를 제시합니다.

Expert’s Column

CX+ 2020 리테일 부문 인사이트로 고객경험 개선

칸타 CX+는 글로벌 차원에서 유일한 브랜드 약속과 고객경험 사이의 간극을 파악하고 그 간극의 해결 방안을 보여주는 업종별 지수입니다. 2020 리테일 분야 결과를 통해 진정한 고객 중심 브랜드의 길을 살펴봅니다.

Expert’s Column

Re-imagining the Post COVID 19

칸타의 정성조사 도메인에서는 6가지 심리적 원형 분석 프레임인 ‘니드스콥(Needscope)’을 바탕으로 현 위기의 취약성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에 따라 브랜드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에 관한 세분화된 방안을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