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Pulse

Expert’s Column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날개를 달아줄 마케팅리서치 오토메이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구축된 인프라와 역량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전략적인 의사 결정을 위한 기준을 확립하고, 실질적인 액션으로 연결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빠르게 발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케팅리서치 오토메이션 플랫폼을 론칭하고 성장시켜온 칸타가 드리는 조언에 귀기울여 보십시오.

Kantar Syndicate

성장하는 브랜드가 코로나19를 나는 법

칸타의 ‘글로벌 비즈니스 콤파스’ 연구결과는 예년과 비교할 수 없는 혼돈 속에서 브랜드 전략을 수집하고 집행해야 하는 이 시대의 CMO들에게 마케팅 지형의 거시적인 변화를 브리핑하고 세계 마케터들의 시각과 계획을 종합적으로 보여드립니다.

Expert’s Column

Agile Intelligence로 브랜드의 성장을 주도하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더 빠른 속도로 반응하고 대응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현재 기업들의 상황입니다. 칸타는 이러한 상황에서 더욱 빠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주도하기 위한 방법으로 세 가지 단계를 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