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코리아는 7월 총 3회에 걸쳐 ‘칸타 2021 뉴노멀 웨비나’를 진행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 이후 형성된 뉴노멀 시대의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주제들을 선별했습니다. 소비자의 변화된 심리와 행동, 코로나19 기간에 더욱 강화된 뉴 트렌드, 브랜드 및 지속가능성 이슈에 적용하실 수 있는 마켓 인사이트입니다.

웹세미나에서 발표된 자료를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션에서 발표된 일부 데이터는 아래 자료에 포함되지 않았을 수 있음을 양해해주십시오.


2021년 7월1일 Consumer RE:SET
Download 코로나19가 남긴 것, 강화되는 글로벌 트렌드와 시사점
최문희 상무 / Moonee.Choi@kantar.com


2021년 7월 8일 Brand RE:SET
Download 코로나19로 부각된 브랜드의 존재 이유, 사회적 역할에서 찾다
이영미 상무 / Youngmi.Lee@kantar.com


2021년 7월 22일 Sustainability RE:SET
Download 소비자들에게 어떤 이슈가 중요하고, 왜 이것이 브랜드에 중요한가
강승용 상무 / robert.kang@kant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