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코리아는 지난 7월 웨비나에 이어 10월에도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 전략구상을 돕는 웨비나를 총 2회에 걸쳐 진행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한 쇼퍼 행태와 이커머스를 살펴보는 ‘코로나라는 액셀러레이터를 밟은 이커머스(eCommerce), 그 방향은 어디인가’ 세션과 팬데믹을 목도해온 우리 사회가 중요하게 바라보는 ‘광고에서의 다양성과 포용성’ 세션을 준비했습니다.

웹세미나에서 발표된 자료를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션에서 발표된 일부 데이터는 아래 자료에 포함되지 않았을 수 있음을 양해해주십시오.

2021년 10월 14일
Download 코로나라는 액셀러레이터를 밟은 이커머스(eCommerce), 그 방향은 어디인가
김제인 수석 / Jane.Kim@kantar.com


2021년 10월 28일
Download 광고에서의 다양성과 포용성
원용욱 이사 / Yongwook.Won@kanta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