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는 소셜 네트워킹, 모바일 커머스, 디지털 디바이스 등의 일상적 활용으로 갈수록 '연결'(Connected)되고
'디지털화'(Digitisation)되는 소비자의 일상에 더욱 근접하여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해
체계적인 디지털&애널리틱스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KANTAR CAPABILITIES
  • 소셜 데이터 분석 기반 브랜드 평판 진단/개선 및 시장 트렌드 발굴
  • 소셜 데이터 분석 기반 신제품 기회 도출
  • 마케팅 비용의 지역별/툴(tool) 별 최적화
  • 머신러닝 기반 커뮤니케이션 매체 믹스 최적화
  • 복수 데이터 결합 기반 단기, 장기 수요 예측
  • 소비자 행동다이어리 기반 소비자 의사결정 여정 및 터치포인트효과 파악
  • 베이지안 네트워크(Bayesian Network) 분석을 통한 소비자 인식의 인과관계 분석
BIG DATA ANALYSIS
다양한 데이터에 새로운 AI 기법을 적극 활용하여 최고의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 MOBILE
  • SOCIAL
  • BEHAVIOUR
Social data intelligence
e브로셔 보러가기
가공되지 않은 고객의 실제 표현을 고급 분석과 전문가 해석을 거쳐 풍부한
인사이트로 제공합니다.
▶ 소셜 데이터 분석에 고급 통계분석을 적용하여 보다 폭넓은 분석 가능
▶ 전문 산업팀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풍부한 인사이트 도출
▶ 다국가 분석 경험: 해당 국가의 문화적 이해를 수반하는 칸타 네트워크 활용.
    일관성을 갖춘 전문 번역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