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칸타가 미래의 커넥티드
모빌리티 세상으로 인도합니다.
모빌리티 세상으로 인도합니다.
우리는 자동차와 모빌리티 브랜드가 동시에 커넥티드 모빌리티 세상을 바라보며
변모해가는 특별한 변화의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변모해가는 특별한 변화의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칸타의 자동차 & 모빌리티 전문가들은 다양한 데이터소스와 최신 사고의 리더십을 활용해서 모빌리티 생태계에 대한 명확하고 완결된 비전을 고객사에
제공합니다. 칸타는 자동차 분야에서 50년이 넘는 경험을 쌓았습니다. 커넥티버티, 자율주행, 공유 모빌리티, 전기 차량 등 자동차 & 모빌리티 글로벌
트렌드와 밀접하게 관련된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을 가장 완전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제공합니다. 칸타는 자동차 분야에서 50년이 넘는 경험을 쌓았습니다. 커넥티버티, 자율주행, 공유 모빌리티, 전기 차량 등 자동차 & 모빌리티 글로벌
트렌드와 밀접하게 관련된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을 가장 완전하게 이해하고 있습니다.
Win in an
extraordinary
world of
connected
mobility
extraordinary
world of
connected
mobility

칸타는 콘셉트 개발 단계에서부터 론칭과 판매 여정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를 지원합니다. 혁신, 브랜드, 시장진출, 고객경험 전략을 고민하는 기업이
올바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칸타 자동차 전문 연구원은 U&A 조사, 브랜드 이미지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카클리닉(Car Clinic),
콘셉트 개발(Concept Development) 조사, 미스터리 쇼핑 조사, 사전 광고효과 조사, 광고효과 트래킹 조사 등 다양한 주제의 경험이 풍부하며, 칸타만의
조사 및 분석 모델에 대한 숙련도 또한 풍부하여 전략적인 제안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나아가 각 해외지사에서 근무하는 약 350명의 자동차 전문 조사팀과
함께 자동차 분야 다국가 프로젝트(Multi-country project) 공동 수행 경험으로 다양한 국가에서의 자동차 조사 경험은 물론 이러한 조사 수행을 위한
충분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바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칸타 자동차 전문 연구원은 U&A 조사, 브랜드 이미지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카클리닉(Car Clinic),
콘셉트 개발(Concept Development) 조사, 미스터리 쇼핑 조사, 사전 광고효과 조사, 광고효과 트래킹 조사 등 다양한 주제의 경험이 풍부하며, 칸타만의
조사 및 분석 모델에 대한 숙련도 또한 풍부하여 전략적인 제안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나아가 각 해외지사에서 근무하는 약 350명의 자동차 전문 조사팀과
함께 자동차 분야 다국가 프로젝트(Multi-country project) 공동 수행 경험으로 다양한 국가에서의 자동차 조사 경험은 물론 이러한 조사 수행을 위한
충분한 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