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expertise in stakeholder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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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는 오늘날 기업 성장에 필수요소로 고려되는 고객경험 인사이트를 빠르고, 명확하고, 전략적으로
고객사에 제공합니다. 올바른 우선순위를 선정하여 개선이 필요한 것들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돕는 최상의
기준점들을 제시합니다. 또한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의 경험을 측정하고, 기업성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내부자원을 관리하고, 시장으로의 영향력을 관찰함으로써 고객사가 지속적이고 수익적인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접근방법은 정밀하면서도 실행 가능한 것들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게 합니다.
이 접근방법은 정밀하면서도 실행 가능한 것들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게 합니다.
KANTAR CAPABILITIES
- 고객 만족도 관리 수준 진단, 충성 고객 확보 및 고객 이탈 방지 위한 고객 관리 전략 도출
- 고객 접점 서비스 수준 도출 및 최적 고객 경험 관리 방안 개발
- 성장 기회 고객 판별, 타겟 고객 니즈 도출 및 충성도 관리 방안 개발
- 기업 내 직원 애착도/충성도 수준 측정, 조직 장단점 진단 및 조직 역량 강화 방안 도출
- 이해 당사자에 의한 기업 평판 진단 및 기업 이미지 관리 전략 도출
- CRM 대비 진보된 통합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 및 효율적 고객 피드백 시스템 구축 및 관리
- 글로벌 통합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 및 국가별 고객 이슈 진단/피드백 시스템 구축 및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