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expertise in stakeholder
management
칸타는 오늘날 기업 성장에 필수요소로 고려되는 고객경험 인사이트를 빠르고, 명확하고, 전략적으로 고객사에 제공합니다. 올바른 우선순위를 선정하여 개선이 필요한 것들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돕는 최상의 기준점들을 제시합니다. 또한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의 경험을 측정하고, 기업성과를 최적화하기 위해 내부자원을 관리하고, 시장으로의 영향력을 관찰함으로써 고객사가 지속적이고 수익적인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접근방법은 정밀하면서도 실행 가능한 것들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게 합니다.
KANTAR CAPABILITIES
  • 고객 만족도 관리 수준 진단, 충성 고객 확보 및 고객 이탈 방지 위한 고객 관리 전략 도출
  • 고객 접점 서비스 수준 도출 및 최적 고객 경험 관리 방안 개발
  • 성장 기회 고객 판별, 타겟 고객 니즈 도출 및 충성도 관리 방안 개발
  • 기업 내 직원 애착도/충성도 수준 측정, 조직 장단점 진단 및 조직 역량 강화 방안 도출
  • 이해 당사자에 의한 기업 평판 진단 및 기업 이미지 관리 전략 도출
  • CRM 대비 진보된 통합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 및 효율적 고객 피드백 시스템 구축 및 관리
  • 글로벌 통합 고객 관리 시스템 구축 및 국가별 고객 이슈 진단/피드백 시스템 구축 및 관리
칸타 CX 프로그램 e브로셔 보러가기
칸타의 실시간 고객정보 피드백 확보 프로그램은 고객 중심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6개 조직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CX 관리에 대한 관여도 고취
- 자사 고객의 CX 트렌드 확인 용이
- 실시간으로 위기 상황에 대한 능동적 대처 가능
- 적시에 스마트한 의사결정 지원
- 지속적인 개선 활동 전개 용이
- 전체 고객 저니(journey)에 대한 이해
TRI*M - Customer experience specialist solutions
TRI*M™은 세계 선두의 Stakeholder Management 수단으로 전세계적으로 17,000여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RI*M™은 클라이언트들이 강력한 고객관계,
열성적인 임직원, 그리고 공급자, 주주, 다른 이해관계자들과도 성공적인 관계를 만들어
갈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글로벌 포춘 Top 100 과반수 이상의 기업을 포함, 전세계 100여 개국 1,5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이해자(stakeholder) 관계 관리를 위해 칸타의 TRI*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7,000 여 사례 연구를 축적한 TRI*M은 고객 경험 리서치 부문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이해자 관계 관리를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측정하고, 관리하는 탄탄한 관리
정보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TRI*M Customer Experience
TRI * M Customer Experience는 칸타의 세계 선도적인 솔루션입니다. 고객 유지 및
성장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변화를 정확히 파악하고 TRI * M 지수의 형태로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공의 파워풀한 지표를 제공합니다. 칸타는 주요 지표를 외부
비즈니스 측정과 연결하여 성장을 주도하고 투자 수익을 제공하고 있으며,
16,300 개가 넘는 연구로 축적된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는 결과의 맥락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TRI*M High Performance Organization
TRI*M High Performance Organisation은 기업의 강점, 기회 및 우선적인 개선 영역을 식별하는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또한 미래의 성공을 모니터링하는 의미 있는 핵심 성과 지표를 제시합니다.
TRI*M Corporate Reputation
TRI * M Corporate Reputation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게시된 의견에 결과물을
연결할 수 있는 탁월한 기능을 통해 모든 관련 이해 관계자 그룹의 기업 평판을 진단하고
관리하고 추적합니다. 평판을 관리하고 성장을 지속하기 위한 실행력 있는 권장사항과
정확한 가이드 지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