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lock brand
conversion
in an O2O world
칸타는 브랜드가 전환(conversion)의 순간에 한층 더 가까이 접근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늘날처럼 고도로 연결된 세상에서는 O2O(online-to-offline) 맥락에서 쇼핑객을 이해할 수 있느냐가 브랜드 성장의 새로운 도전이자 기회입니다. 칸타는 기업이 소비자의 구매여정에서 중요한 순간을 파악하여 전환을 유도할 수 있게 돕습니다.
어떤 채널, 어떤 순간에서든 판매로 이어지는 기회에 주목합니다.
칸타의 프레임워크는 O2O 세상에서 브랜드 전환에 주목합니다. 매장과 이커머스 환경에서 다음 세 핵심영역에 집중합니다.
Navigating the
new normal -
O2O an Commerce
브랜드 마케팅과 쇼퍼 마케팅의 경계는 점점 무너지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모든 순간에 의미 있는 존재가 되는 것이 관건입니다.
적절한 순간에 쇼핑객의 의사결정에 영향을 주는 것이 브랜드를 성공시키고
경쟁우위를 유지하는 데 반드시 필요합니다.
Connected Shopper
브랜드와 카테고리의 판매 전환을 최대화할 수 있게 쇼퍼의 구매여정에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순간을 파악합니다.
▶ 구매여정 매핑 & 쇼퍼 전환에 영향을 미치는 터치포인트와 육하원칙(6Ws)을 연계 – 매장 내 및 매장 외
▶ 브랜드와 카테고리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쇼퍼에 영향을 미치는 의사결정의 순간을 파악 – 모든 채널에서
Shopper and eCommerce Decisions
구매시점에서의 쇼퍼의 행동을 이해함으로써 브랜드 및 카테고리의 옴니채널 성장기회를 파악합니다.
▶ 리테일 고객에게 스토리를 전하고자 하는 기업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카테고리 판매를 촉진시키는
    머천다이징 인사이트를 전달
▶ 브랜드 전환을 제고하는 판매시점(POS)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통찰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판매에 기여
Shopper and eCommerce eValuate
매장과 이커머스의 실제 쇼퍼 환경에서 테스트를 진행하여 쇼퍼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와 제품 카테고리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합니다.
▶ 실제 쇼핑 상황에서 쇼핑에 돌입하고 행동하는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포장 변화, 매대 레이아웃, 구매시점(POS)
    머티리얼 등에 변화를 준 다양한 시나리오가 매장 내에서 어떤 성과를 달성하는지 테스트.
eCommerce ON
고객사가 쇼퍼 관점에서 이커머스 환경을 이해하고 이에 기반한 이커머스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칸타의 신디케이트
연구입니다. 14개국 16개 카테고리 대상으로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
▶ 이커머스 카테고리 개요 – 온라인으로 누가, 어떻게 구매하는지에 대한 기본 맥락 파악
▶ 마인드셋 & 미션 (Mindset and Missions) – 소비자가 선택하고 구매하는 방식을 정의하여 쇼퍼 맥락의 기본
    구성 요소
▶ 쇼퍼 커런시(Shopper Currencies) –시간, 돈, 에너지 중에서 쇼퍼가 특정한 쇼핑 니즈에 따라 무엇을
    핵심우선가치로 하는지 분석
▶ 플랫폼 & 쇼퍼 (Platforms and Shoppers) – 이커머스 플랫폼의 성과를 온라인 쇼퍼의 기대치 대비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