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는 범람하는 데이터의 홍수 속에서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통합하고,
고급 분석하여 브랜드 성장의 주요 지표(Indicator)가 되는 정보를 플랫폼
(Insight Engine)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또한
브랜드 관리에 대해 미래 지향적 제언을 제공하는 세계 정상급 브랜드 관리
시스템(Holistic Brand Guidance System)을 구축해, 이를 통해 고객의
브랜드 관리와 성장을 지원합니다.
칸타는 혁신 & 제품 개발(Innovation & Product Development) 조사의
선두주자로서, 시장 기회 발견부터 컨셉/제품 개발, 그리고 제품 출시까지
전체 혁신 여정(Innovation Journey)에서 신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칸타의 커머스 전문가들은 지난 30년 이상 동안 브랜드 성장의 핵심 과제인
전환(Conversion) 증대를 위한 커머스 & 쇼퍼 마케팅 전략 및 실행 관련
인사이트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칸타는 옴니채널 관점을 견지하면서,
소비자의 구매 여정 및 매대에서의 의사결정 순간에 고도로 집중합니다.
CX
칸타는 최신 테크놀로지로 축적한 고객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분석하고
활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 중심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전사적인 CX
프로그램을 제안합니다. 칸타의 TRI*M은 고객 기반 성공 전략을 제시해
드리는 칸타의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글로벌 포춘 100대 기업의 과반수
이상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칸타는 미디어 플랫폼의 진화에 따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사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미디어 터치포인트 관련 전문성과
조사 솔루션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칸타의 미디어 솔루션은
진단적 인사이트와 제안적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마케터가 미디어
지출의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칸타는 아이디어 발굴, 매끄러운 집행, 우수 사례를 통한 학습사항 도출까지
고객사의 모든 크리에이티브 여정을 지원합니다. 세계 최대의
데이터베이스, 소비자 행동 지표, 신경과학적 역량, 널리 입증된 솔루션을
활용해서 칸타는 브랜드를 부각하며, 의미 있는 인상을 만들고, 세일즈로
이어질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개발과 최적화 방안에 대해 팩트 기반의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의 칸타 전문가들은 다양한 데이터소스와 글로벌한 최신 시각을
결합하여 모빌리티 생태계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제공합니다. 50년 이상
자동차 산업을 자문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혁신, 브랜드, 고객경험 전략 등
오늘날의 모빌리티 고객 여정의 전 단계에서 기업이 올바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칸타는 전 세계 600여명 이상의 정성조사 연구원들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고객사 비즈니스를 더욱 성장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소비자 인사이트 발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혁신, 브랜드, 전략,
크리에이티브 개발, 고객경험, 커머스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칸타의
정성조사 부문은 인류의 이야기를 이해하려는 전체론적 접근법을 도입하는
등 정성 연구의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칸타는 소셜 네트워크, 모바일 커머스, 디지털 디바이스의 일상적 활용
등으로 갈수록 연결(Connected)되고 디지털화(Digitisation)되는
소비자의 일상에 더욱 근접하여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해 체계적인 디지털 & 애널리틱스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