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기회 발견부터 콘셉트/제품 개발, 제품 출시까지
이노베이션 여정의 전체를 아울러 신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칸타는 이노베이션 & 제품 개발의 선두주자로서 신제품/서비스/마케팅 활동에 대한 혁신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시장의 기회를 탐색하여 가장 성장 잠재력이 높은 콘셉트를 선정합니다.
이와 함께 신제품 아이디어의 시장성을 예측하고 개인 단위 분석을 통한 신제품의 실질적인 성장
가능성을 추정하여 시장 경쟁상황을 고려한 제품/서비스의 가격 책정에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제품/서비스의 가격 변화에 따른 구매 영향력을 예측하고 비즈니스 성장 계획을 수립합니다.
KANTAR CAPABILITIES
  • 신제품 개발 및 시장 기회 탐색
  • 혁신적이고 참신한 신제품/서비스/마케팅 활동 아이디어 개발
  • 개발된 다양한 제품 아이디어들 중 성장 잠재력이 높고 예상 비즈니스 성과가 높은 컨셉 선정
  • 신제품 아이디어의 시장성 예측 및 Cannibalization을 고려한 실질 성장 가능성을 추정
  • 시장 경쟁 상황을 고려한 제품/서비스의 경쟁적 가격 책정
  • 제품/서비스 가격 변화에 따른 구매 영향력 예측 및 비즈니스 성장 계획 수립
Matrix - Pinpoint opportunities for growth
개발 프로세스로 바로 넘어가는 전략적 도약은 너무 많은 위험을 내재하고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아이디어로 개발 프로세스를 시작하지만 검증된 기회 없이 실행된 이러한 아이디어는 대부분 저조한 성과를 보일 뿐입니다. Matrix를 통해서 아이디어를 정확하고 실행 가능한 방향으로 설정함으로써 어디서 어떻게 성장할지에 대한 방법을 정량화 하여 성장하는 미래 시장을 예측할 수 있는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Matrix는?
Matrix는 신제품 개발에서 가장 중요하면서도 어려운 단계인 시작을 단순한 추정이나 직관에 의지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Matrix를 통해 목표 시장 전체에 대한 이해와 실질 성장 기회를 확인하고 그 크기를 가늠하고, 실행을 위한 명확한 로드맵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Ad-hoc 접근법과 달리 Matrix는 시장 기회가 어디에 있는지를 체계적으로 찾아줍니다. 또한 우선 순위가 높은 시장 기회의 주요 성공요인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다음 단계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Matrix는 Renovation과 Innovation 모두에 적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Matrix 적용 시 신제품 성공확률은 업계 평균 대비 6.5배 이상 높습니다.
Concept eValuate - Prioritise and optimise winning concepts
Concept eValuate는 기존 전통적인 접근 방식의 두 배에 달하는 정확성으로 성공적인 콘셉트를 형성합니다. 콘셉트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개념을 선별하고 최적화 및 육성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전통적인 컨셉 스크리닝 접근 방법은 단순히 평균값이 높은 아이디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높은 자기 잠식 (Cannibalization) 때문에 실제 성장에는 아무런 도움이 안되는 아이디어가 선택되고 있습니다.
투자 의사 결정은 신제품 아이디어의 실질 성장 효과에 대해 정확한 이해를 기반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소비자 개개인에 대한 분석이 가능한 Concept eValuate을 통해서만 정확한 순증 효과의 이해가 가능합니다.
기존 데이터 분석 결과 이러한 접근 방법은 기존의 접근 방법에 비해 시장 성공가능성에 대한 예측력이 유의미하게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또한 칸타의 얼리 어답터 분석을 통해 진정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으며, 칸타의 진단 도구를 통해 실제 성장 가능성의 높은 아이디어의 발굴과 개선이 가능합니다.
Product eValuate - Developing superior products
Product eValuate는 컨셉과 제품 연계 분석을 통해 소비자의 기대와 실제 제품력의 관계를 밝혀 냅니다. 이를 통해 성장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제품의 장기적 성공을 위해 가장 중요한 재구매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칸타의 다른 이노베이션 툴과 마찬가지로 Product eValuate는 개인 단위 분석을 통해 판매량을 추정하기 때문에 신제품의 실제 판매 증대 효과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제품 개선 포인트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고, 이를 통해 런치 이후 장기적인 성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Launch eValuate - Implementing winning launches
파편화된 매체 환경과 WOM이 계속 중요해지며, 소비자의 선택 대안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요즘 시대에서는 신제품을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하더라도 기대한 만큼의 지속 성장을 이루기 어렵습니다. 실패 가능성이 높은 환경에서 성공적인 런칭 전략 수립을 위해서는 새로운 접근 방법이 필요하며, 신제품 판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WOM, 디지털 미디어, 매장 환경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칸타는 단순히 구입의향이 높은 것이 최선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제품이 전체 판매량 증가에 얼마나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가 라는 측면에서 성공 가능성이 측정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단순 평균 이상에 대한 분석모델이 필요합니다. 칸타의 개인 베이스 분석은 신제품 판매의 원천에 대한 차별적인 이해와 자기 잠식(Cannibalization) 효과를 반영하여 신제품의 실제 판매 효과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Launch eValuate는 기존 접근 방법 대비2배 이상 정확한 판매량을 추정하는 것으로 검증되었으며, 비즈니스 전략 수립을 위한 믿을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