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 마켓플레이스(Kantar Marketplace)는 신속한 인사이트 제공으로
기업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는 칸타의 리서치 플랫폼입니다.
  • 자동화된 리서치 플랫폼
    리서치의 의뢰부터 결과제공 대시보드까지의 모든 과정이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고객은 신속하게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을 커버
    칸타 마켓플레이스에는 광고, 브랜드, 신제품 개발, 미디어 플래닝 등의 다양한 영역을 망라한 솔루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고객은 다양한 솔루션들 중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칸타의 강력한 솔루션 탑재
    탑재된 모든 솔루션들은 마케팅 리서치 선도기업인 칸타가 개발하여 다양한 국가에서 수십년간 활용되어 왔으며,
    글로벌 톱 기업들에 의해서 검증된 솔루션들입니다. 칸타의 솔루션들을 효율적인 비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Automotive-2
Kantar Marketplace EXPERT SOLUTIONS
Kantar’s growing portfolio of quick turn solutions.
▶ With Link : 사전 광고(TV, digital, outdoor, print or point of sale advertising) 테스트를 통해 광고 집행비의 ROI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With Ad Now :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의 시장 내 성과를 측정합니다.
▶ With Context Lab or Brand Lift insight : 디지털 캠페인 효과성 및 ROI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With eValuate : 신규 컨셉을 검증하고, 최적화하여 신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Kantar Marketplace EXPRESS SURVEYS
On-demand access to our consumer panel on an easy to use real-time platform.
▶ 칸타의 간편한 설문 플랫폼을 통해 최대 20개의 질문을 하고, 실시간으로 결과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1,000개 이상의 프로파일링 속성 중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타겟에 맞는 속성만을 선택하여, 쉽고 간편하게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정확한 타겟에게만 질문이 가능합니다.
Kantar Marketplace EXISTING INSIGHTS
Specialist reports and a wealth of existing insights.
▶ Global Monitor를 통해 시장 다이나믹, 소비자 행태, 가치관 및 라이프스타일 등에 대한 전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BrandZ™ 소비자 인식 보고서는 클라이언트사의 브랜드 평판을 높이기 위한 경쟁사 및 최고의 브랜드 벤치마킹 포인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