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는 미디어 플랫폼의 진화에 따라 마케팅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클라이언트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미디어 touchpoint 관련 전문성과
조사 솔루션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ANTAR
CAPABILITIES
▶ 브랜드를 Building하는 접점으로써 P.O.E touchpoint 경쟁력 진단 및 개선 방향 도출
▶ 전통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를 포괄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 캠페인의 성과, ROI, 채널 믹스 개선 방향 도출
▶ 디지털 플랫폼간 최적 매체 집행 위한 Target Audience의 캠페인 반응 사전 점검
▶ 디지털 채널 통한 광고 캠페인의 브랜드 빌딩 효과 증진
▶ 광고 캠페인의 ATL 채널 집행관련 지식 및 러닝 공유
▶ 옥외 광고의 브랜드 지표 영향
KANTAR
MEDIA TOOLS
Context Lab
칸타의 디지털 콘텐츠/광고 평가방법인 콘텍스트 랩(Context Lab)을 통해서 광고의 브랜드 지표 영향력을 사전에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성과를 최대화하기 위한 채널플랫폼 선택 및 콘텐츠 최적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채널 플랫폼 실제 사용환경에서 광고를 노출하여 브랜드 지표에 대한 영향력을 정확히 파악합니다.
▶ 광고 콘텐츠를 복수의 플랫폼(context)에서 테스트하여 가장 성과(delta)가 높은 채널플랫폼을 확인하거나
    특정 플랫폼에서 여러 편의 콘텐츠를 테스트하여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내는 버전을 파악하여 미디어 집행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광고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평가와 행동 데이터를 생산하여 콘텐츠를 최적화할 수 있게 합니다.
콘텍스트 랩(Context Lab)은 디지털 광고 관련
의사결정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 캠페인 집행 이전에 디지털 광고의 수준을 점검하여 의도한 목적에 맞게 최적화가 필요한 경우
▶ 디지털 광고를 어떤 채널 플랫폼에 게재할지에 대한 결정이 필요한 경우
▶ 디지털 광고 임프레션(impression)의 채널 플랫폼별 배분 또는 우선 순위 결정이 필요한 경우
▶ 특정 채널 플랫폼을 결정하였으나, 여러 편의 후보 안 중 최적 광고 안의 선정이 필요한 경우
▶ 특졍 채널의 광고에 대한 타겟 오디언스의 반응을 점검하고자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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