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는 전 세계 600여명 이상의 정성조사 연구원들로 이루어진
세계 최대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비즈니스 성장에 기반이 될
새로운 소비자 인사이트를 발견합니다.
칸타의 정성조사 전문가들은 다른 어떤 회사들보다 더 오랫동안 국내에서는 물론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귀를 기울여왔고, 이로 인하여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세계적인 소비자들에
대해서 누구보다 더 잘 알고 있습니다.
Our point of view
우리의 정성조사는 우리 고객사의 브랜드와 비즈니스에 적절하고 유용한 것들을 어떻게 포착할 수
있을지 도움을 주는 수많은 핵심 원칙과 신념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칸타는 사람들과의 진실되고
인간적이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상호작용만이 소비자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를 가능하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탐구하기 위해서 우리는 소비자들과 함께 밀접하게
교류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그들의 실생활을 조사합니다.
Expertise in Qualitative research Our point of view
Specialist Qualitative 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