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

  • Expert’s Column
칸타의 정성조사 도메인에서는 6가지 심리적 원형 분석 프레임인 ‘니드스콥(Needscope)’을 바탕으로 현 위기의 취약성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에 따라 브랜드가 어떻게 대처해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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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 Expert’s Column

칸타 CX+는 글로벌 차원에서 유일한 브랜드 약속과 고객 경험 사이의 간극을 파악하고 그 간극을 어떻게 해결할지 보여주는 업종별 지수입니다. CX+를 활용한 2020년 리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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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 Expert’s Column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더 빠른 속도로 반응하고 대응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현재 기업들의 상황입니다. 칸타는 이러한 상황에서 더욱 빠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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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투명한 시기에서 광고 예산 결정의 고려사항

  • Expert’s Column

요즘 같은 COVID 상황의 경우, 기업에서 대부분 가장 먼저 영향을 받는 것이 마케팅 예산의 가장 큰 비중인 광고 예산입니다. 불가피하게 TV 광고를 중단할 수밖에 없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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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이후의 커머스 마케팅

  • Expert’s Column
COVID-19로 인해 쇼퍼들이 자유롭게 브랜드와 소통하던 공간은 이제 새로운 ‘룰’에 의해 지배되고 있습니다. 칸타에서는 COVID-19 이후 브랜드 성장을 위한 커머스 인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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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링 모멘텀(Mastering Momentum)

  • Latest Global Update

지속성장을 가능케하는 세 가지 핵심 동인-노출, 경험, 활성화-에 대한 균형 잡힌 투자는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을 46%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마스터링 모멘텀은 칸타에서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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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광고 성공의 법칙

  • Expert’s Column
제품광고는 마케팅의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성공적인 제품 광고를 만들기란 쉽지 않습니다. 칸타의 크리에이티브 도메인에서는 광고의 메시지 개수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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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에 대한 새로운 시각

  • Latest Global Update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는 이커머스(eCommerce)는 브랜드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과 동시에, 기존과는 다른 형태의 문제 또한 제기하고 있다. 스마트 스피커와 같은 새로운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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