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투명한 시기에서 광고 예산 결정의 고려사항

  • Expert’s Column
요즘 같은 COVID 상황의 경우, 기업에서 대부분 가장 먼저 영향을 받는 것이 마케팅 예산의 가장 큰 비중인 광고 예산입니다. 불가피하게 TV 광고를 중단할 수밖에 없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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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이후의 커머스 마케팅

  • Expert’s Column

COVID-19로 인해 쇼퍼들이 자유롭게 브랜드와 소통하던 공간은 이제 새로운 ‘룰’에 의해 지배되고 있습니다. 칸타에서는 COVID-19 이후 브랜드 성장을 위한 커머스 인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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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링 모멘텀(Mastering Momentum)

  • Latest Global Update
지속성장을 가능케하는 세 가지 핵심 동인-노출, 경험, 활성화-에 대한 균형 잡힌 투자는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을 46%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마스터링 모멘텀은 칸타에서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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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광고 성공의 법칙

  • Expert’s Column

제품광고는 마케팅의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성공적인 제품 광고를 만들기란 쉽지 않습니다. 칸타의 크리에이티브 도메인에서는 광고의 메시지 개수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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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커머스에 대한 새로운 시각

  • Latest Global Update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는 이커머스(eCommerce)는 브랜드에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과 동시에, 기존과는 다른 형태의 문제 또한 제기하고 있다. 스마트 스피커와 같은 새로운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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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적 이해와 브랜드의 관계

  • Expert’s Column

브랜드가 언어적, 인종적 실수를 미연에 방지하고 소비자들에게 진실된 울림을 주기 위해서는 문화적 통찰력을 기르고 일관된 브랜드 전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과적으로 브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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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형 잡힌 ‘젠더 마케팅’의 길

  • Latest Global Update
‘미투(Me too) 운동’이 촉발한 전 세계적인 젠더 이슈를 광고와 마케팅 캠페인 영역으로 확장한 2019 연구를 소개합니다. 타겟팅, 미디어 구매, 크리에이티브 선정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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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으로 유의미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문화’ 사용법.

  • Expert’s Column

글로벌 기업이 국가별 혹은 지역별 소비자에게 꾸준히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고심해서 제작한 캠페인의 핵심 주제와 내러티브를 다양한 문화권에 시의적으로 적용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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