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AI - 챗봇으로 소비자의 마음 이해하기

  • Expert’s Column
칸타는 대화형 챗봇(Conversational AI)을 탐색적인 소비자 조사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친근한 페르소나로 구현된 챗봇과 대화하는 그 순간, 해당 카테고리를 경험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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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데믹을 견디는 부모와 돌봄인들의 이야기

  • Expert’s Column

‘부모와 돌봄인들을 이해하기’(Connecting with Parents and Caregivers) 리포트에서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인도, 싱가포르, 중국, 브라질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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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귀한 브랜드목적을 효과적인 광고로 전달하기

  • Expert’s Column
고귀한 브랜드목적을 설정하고 실천하더라도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없이는 소비자가 이를 알게 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진심이 전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목적을 소비자에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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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의 균열은 뉴노멀, 자체가 균열인 Z세대가 온다

  • Expert’s Column

불안정한 일상이 상수가 되었던 시기, 소비자는 어떤 특징과 변화를 보였을까요? 불확실성 시대의 브랜드 전략과 관리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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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고의 도시에서 모빌리티는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가

  • Expert’s Column
세계 최고의 도시에서 모빌리티는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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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날개를 달아줄 마케팅리서치 오토메이션

  • Expert’s Column

마케팅리서치 오토메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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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에도 ROI 성과 내는 마케팅 투자 관리법

  • Expert’s Column
칸타가 유니레버와 함께 팬데믹 시기의 마케팅 ROI 투자 관리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했습니다. 두 회사가 그동안 글로벌 마케팅 투자관리 프레임워크를 진화시켜온 과정과 최근 코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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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비즈니스 콤파스

  • Expert’s Column

글로벌 비즈니스 콤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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