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의사결정 지원을 위하여 칸타에서는 리서치 의뢰부터 결과 대시보드까지의 모든 과정이 자동화되어 있는 리서치 플랫폼 `칸타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빠르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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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마케터가 마케팅 ROI 측정의 중요성을 인정하고 측정을 시도하고 있으나, 그를 토대로 제대로 된 의사결정이 이루어지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확신이 부족합니다. 칸타는 이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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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의 정성조사 도메인에서는 6가지 심리적 원형 분석 프레임인 ‘니드스콥(Needscope)’을 바탕으로 현 위기의 취약성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에 따라 브랜드가 어떻게 대처해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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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타 CX+는 글로벌 차원에서 유일한 브랜드 약속과 고객 경험 사이의 간극을 파악하고 그 간극을 어떻게 해결할지 보여주는 업종별 지수입니다. CX+를 활용한 2020년 리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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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더 빠른 속도로 반응하고 대응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현재 기업들의 상황입니다. 칸타는 이러한 상황에서 더욱 빠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브랜드의 성장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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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같은 COVID 상황의 경우, 기업에서 대부분 가장 먼저 영향을 받는 것이 마케팅 예산의 가장 큰 비중인 광고 예산입니다. 불가피하게 TV 광고를 중단할 수밖에 없는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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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로 인해 쇼퍼들이 자유롭게 브랜드와 소통하던 공간은 이제 새로운 ‘룰’에 의해 지배되고 있습니다. 칸타에서는 COVID-19 이후 브랜드 성장을 위한 커머스 인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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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성장을 가능케하는 세 가지 핵심 동인-노출, 경험, 활성화-에 대한 균형 잡힌 투자는 브랜드의 성장 잠재력을 46%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마스터링 모멘텀은 칸타에서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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