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eactions 2021


칸타 미디어 리액션 2021
광고 가치는 어떤 환경에서 극대화되는가

미디어 리액션(Media Reactions) 연구 결과는 오늘날의 미디어 환경을 보는 종합적인 시각을 제공하고 현명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미디어 리액션(Media Reactions) 연구 결과를 통해 미디어 채널과 미디어 브랜드 내 광고 가치의 순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소비자와 마케터가 각각 선호하는 채널들에 대한 상세한 통찰을 제공해서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시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2021년에는 23개 시장에서 290개 미디어 브랜드에 대해 1만45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했습니다. 또한 전 세계 900여 명의 시니어 마케터들에게도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올해는 전 세계의 마케터가 겪고 있는 세 가지 전략적 딜레마를 알아보았습니다.

 
 
 
 
 
The Digital Dilemma
|
The “Glocal” Dilemma
|
The Innovator’s Dilemm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