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edia Trends & Predictions


세계는 팬데믹으로 발생한 많은 제한이 해제되고, 경제 회복의 초기 단계로 접어들었습니다.
그동안 거의 대부분의 채널에 걸쳐 재조정이 진행되었던 미디어 산업도 향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역동적이고, 상호 연결된, 진정한 글로벌 산업인 미디어 산업의 미래에는 많은 불확실성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올해 미디어 트렌드 & 전망(MEDIA TRENDS & PREDICTIONS) 리포트는 2022년이
아주 중요한 한해가 될 것이라는 전제 하에 기업이 고려해야 할 위험과 기회요소를 짚어보았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 복잡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시장
인터넷 비즈니스의 리모델링 : 쿠키 서비스 중단은 온라인 마케팅의 대대적인 개편을 예고
데이터에 대한 지금까지와 다른 접근 방식 : 광고주의 태도 변화
퍼포먼스 미디어 및 마케팅 : 브랜드가 활동할 놀이터의 확장
팬데믹 하에서의 삶 : 브랜드와 미디어에 의미하는 바와 도전과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