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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혁신을 위한 가이드북

작성자 : 관리자 2024.02.15


차별화된 혁신을 위한 가이드북  

칸타는 칸타가 가진 강력한 태도 및 행동 데이터 세트(칸타 브랜드Z, 칸타 마켓플레이스 데이터베이스, 칸타 월드패널 구매자 데이터)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들과 함께 일한 경험을 결합하여, 칸타는 가장 효과적인 혁신 방법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 혁신 가이드북은 의미 있는 차이를 전략의 중심에 두어 연결된 방식으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어떻게 다르게 혁신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브랜드를 기반으로 혁신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얼마나 영향력이 있는지, 새로운 영역으로 어떻게 진출하는지, 의미 있는 차별화에 초점을 맞춰 제품 론칭의 잠재력을 끌어내기 위해 광고를 어떻게 가장 잘 활용하는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혁신을 통해 사람들이 브랜드를 경험하는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또한, 생성형 AI와 AI를 활용해 혁신을 위한 새로운 연결고리를 확보하는 동시에 그 과정에서 사람의 인사이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조언합니다. 



[차별화된 혁신을 위한 가이드북]

*아래에서 다운로드 가능

들어가며 | 왜 ‘연결된 혁신’이 중요한가?

가장 성공적인 혁신 기업들은 혁신에 대해 생각할 때 고립된 방식으로 일하지 않습니다. 칸타 브랜드Z(Kantar BrandZ) 데이터에 따르면 혁신, 창의성, 경험의 요소를 제대로 갖춘 브랜드가 가장 높은 수준의 브랜드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 연결된 혁신’으로 브랜드 성장 촉진
의미 있게 차별화되고 혁신적이라고 인식되는 브랜드는 의미 있게 차별화만 된 브랜드보다 두 배 빠른 속도로 성장합니다. 


 


2. 의미 있는 차이를 중심으로 혁신과 광고를 연계하는 방법

의미 있는 차이를 만들어내는 성공적인 런칭 광고를 위한 다섯 단계를 알아보세요.  


 

 

 

3. 혁신을 통해 성공적인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는 세 가지 방법  

가장 강력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약한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에 비해 시장 점유율을 크게 높일 가능성이 2.5배 더 높으며지속적인 혁신은 선도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4. AI를 통해 혁신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새로운 연결고리를 찾는 방법 

의미 있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는 니즈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AI를 통해 혁신 프로세스를 강화할 수 있는 세 가지 팁을 알아보세요. 


 

 

차별화된 혁신을 위한 가이드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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