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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던 마케팅 딜레마 - 수익성 확보에 꼭 필요한 가이드

작성자 : 관리자 2023.04.17


마케터가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해 참고할 실증 가이드

 

칸타(Kantar)는 브랜드 자산의 중요성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증명할 데이터를  갖고  있습니다.

  

상품처럼 유형인 것으로 설명할 수 없는 무형의 가치가 브랜드 자산이며, 브랜드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브랜드 자산이 클수록  브랜드는 소비자, 소매업체, 직원에게 매력적이며 경쟁사를 수월하게 따돌릴 있습니다. , 쉽게 프리미엄 가격을 매길 있어 수익성을 보전할 있습니다.  

 

책자에서 오늘날의 마케팅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마케팅 기술과 마케팅 과학을 해석하고 기존 이론들을 검증하면서, 마케팅이 가치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롭고 실증적인 데이터를 제공하겠습니다. 칸타의 열정적인 R&D 결과의 중심인 의미(Meaning), 차이(Difference), 현저성(Salience)의 가지 레이어를 활용해서 브랜드에 기능적 이점과 정서적 애착이 함께 작용할 사람들의 마음에 일어나는 마법을 설명할 것입니다.

 

 

칸타 '모던 마케팅 딜레마' 가이드북  

 

현대 마케터를 고민에 빠뜨리는 문제들을 해결하는 실증적인 가이드.

구체적인 수치와 사례를 제시합니다.


1. 성과 마케팅과 브랜드 구축 간 균형점  

마케팅 ROI를 핵심지표로 활용하는 데 대한 비판을 소개하고 마케팅 성과의 단기 측정과 장기 측정 간 적절한 균형을 찾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2.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에서 브랜드의 역할 

식적 친숙성(mental availability)  물리적 접근성(physical availability): 성공적인 브랜드는 떠올리기 쉽고 찾기 쉽습니다.

귀하의 브랜드가 선택 받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3. 브랜드 차별화는 고객의 가격 민감도를 줄이는  효과적인가? 

구체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독특함(distinctiveness) 차별화(differentiation) 구분하고마케팅 과 개선 모두 중요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4.인플레이션 시기의 브랜드 가격 전략 

인플레이션 시기에 가격과 가격 책정 전략은 혼란에 빠집니다. 현재 가격 포지셔닝과 가격 결정력(Pricing Power)을 평가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5.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마케팅의 역할 

칸타 최신 연구 브랜드가 구축되면 시장점유율 상승, 가격 프리미엄, 미래 성장 기반 설정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지표도 제시합니다.

 


6. 마케터가 경기 침체에 대처하는  

수익성을 극대화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칸타가 제시하는 3단계 가이드를 살펴보십시오.

 


7. 브랜드 충성도의 재발견 

반복 구매와 선호도에 대한 기존의 논의를 재점검하고  둘을 이끄는 동력을 설명하는 다섯 가지 연구를 알아보십시오.

 


모던 마케팅 딜레마 가이드북 다운로드 하기(108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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